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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우주 & 방위

항공우주 & 방위 분야의 측정 작업 은 정밀성과 신뢰성 측면에서 가장 높은 기준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센서의 내구성은 매우 우수해야 하며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Micro-Epsilon사의 센서 솔루션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가혹한 조건에서도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Micro-Epsilon사의 센서는 육상, 항공, 해상, 우주 등 모든 환경에서 까다로운 측정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센서는 큰 온도 변화, 진동, 극한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측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수십 년간 축적된 센서 개발 경험, 최신 생산 기술, 높은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Micro-Epsilon사는 고성능 카탈로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동시에 OEM 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된 센서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Micro-Epsilon사는 지난 50여 년 동안 안정성, 품질, 그리고 신뢰 기반의 협력을 이어왔습니다. 풍부한 산업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과 내일 모두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 방위 분야의 양산 공정에 최적화된 센서

Micro-Epsilon사는 다양하고 우수한 센서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업계 및 어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깊이 있는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icro-Epsilon사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이어가며, 그룹 내에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개별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어갑니다. 표준 센서 – 즉시 적용 가능한 신뢰성 있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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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 통신용 미러 틸팅 시스템

FSM3000 패스트 스티어링 미러는 레이저 기반 위성 통신에 사용되는 고정밀 센서-액추에이터 시스템입니다. FSM3000은 미러를 빠르게 틸팅하여 광학 송신기에서 발사된 레이저 빔을 수신기에 정확히 조준하고, 전송 중에도 방향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장거리 위성 간 안정적이고 안전한 통신이 가능합니다. FSM3000은 이미 현장에서 여러 차례 그 성능이 검증되었으며, 여러 위성 군집에서 성공적으로 운용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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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 통신용 미러 틸팅 시스템

안정적인 데이터 통신을 위한 패스트 스티어링 미러 (Fast Steering Mirror)

Micro-Epsilon사의 미러 틸팅 시스템은 드론의 이미지 안정화 장치, 카메라, 전기광학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당사의 패스트 미러 틸팅 시스템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이저 빔을 송신기나 수신기에 고속으로, 매우 높은 각도 정밀도로 조준하여 레이저 기반 통신에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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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iable position recognition of the Wing-Tip-Brake

The so-called Wing Tip Brake sits on the shaft in the outer wing area. It avoids uneven extension of slats and flaps and uncontrolled movements of the buoyancy aids by external influences. Inductive displacement sensors from Micro-Epsilon det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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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serkennung der Wing-Tip-Brake

Door lock detection

Before an aircraft starts, the doors are locked centrally. In order to determine the status of the locking, inductive displacement sensors from Micro-Epsilon are used. These detect the end position directly on the door lo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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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ürverriegelung von Flugzeugen

Load tests on aeroplane wings

In order to optimise the behaviour of wings during a flight, the wings are already subjected to vibration tests during the construction. 120 wireSENSOR draw-wire sensors are connected to the wing and synchronised. In this way, any change of t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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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astungstests an Flugzeugtragflächen

Brake temperature measurement

Before an airplane can start, the temperature in the brakes must be below a certain limit. To determine the temperature, non-contact temperature sensors from Micro-Epsilon are used in the landing ge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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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peraturmessung der Bremsen an Flugzeugen